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동창회의 목적 실제? ☞ 수위가 장난이 아닌건 사실이네요 ㄷㄷㄷ

 

동창회의 목적 실제? ☞ 수위가 장난이 아닌건 사실이네요 ㄷㄷㄷ

 

오늘 포스팅은 그냥 잠깐 영화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동창회의 목적> 이라는 영화인데요, 솔직히 B급 영화라서 작품성이나 그런건 기대하지 마시고 킬링타임용으로 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대략적인 줄거리는 기러기 아빠인 남자 주인공이 고교 동창인 여자 동창을 꼬시는 과정을 그린 영화입니다. (현실에서는 절대 ㄴㄴ)

 

 

 

남자주인공을 검색해보니, 영화배우 조인우씨이고 여자주인공은 레이싱모델로 잘 알려진 김유연씨 입니다. (김유연씨는 강남 1970에서도 베드신을 찍은적이 있죠...)

김유연씨 나이는 정확하지 않은데, 81년생이라는 곳도 있고, 84년생, 86년생 이라는 곳도 있어 확실히 몇살인지 확인되지는 않네요. 또한 시트콤 크크섬의 비밀에 김유연씨가 출연했다고도 하는데, 크크섬의 비밀을 봤음에도 불구하고, 기억나지 않는걸보면, 비중있는 배역은 아니었는듯 합니다.

 

 

어쨌거나 본론으로 돌아와서, 이 영화의 가장 특이할만한 점은 저도 보고 눈을 의심했는데요,(모자이크 처리가 되긴 하였지만...) 정말 실제와 흡사한 장면(?)이 나오더라는 겁니다. (아마 촬영 기법일듯 한데요...)  

위의 포스터도 상당히 도발적입니다. 킬링타임용으로 여름 무더위를 잊기에는 충분히 재밋는 영화인듯 합니다^^